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파온라인4] rc겡크 스쿼드

피파온라인 4 스쿼드/클럽팀 스쿼드

by 스쿼드메이커 2022. 12. 11. 20:0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rc 겡크 스쿼드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거는 성능으로 짠다 이런게 아니라

짤 수 있냐 없냐인데요 가능은 할 것 같아서 한번 짜봅니다

오늘은 거꾸로 가볼게요

일단 스쿼드는 4-2-3-1 을 사용해보겠습니다.

피파에서 쿠르투아는 1티어 골키퍼죠

쿤 카스테일스도 정말 잘 막는데 쿠르투아를 쓸 수 있는데

쿤 카스테일스를 쓸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골키퍼는 급여에 맞게 가보겠습니다.

수비수는 쿨리발리 고정에 풀터백을 기용하는게 나을 것 같은데

그 중에서 몸싸움이 더 좋은 요아킴 멜레를 쓰겠습니다.

그리고 윙백은 티모시 카스타뉴와

왼쪽은 네투 보르지스를 사용하겠습니다.

둘 다 커브가 낮아서 크로스에서 좋지는 못하겠지만

그래도 사용할 수 있는것에 의의를 둡니다.

아마 여기를 짜볼까 생각하시는 분들은

이 두 미드필더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요

더브라위너와 밀린코비치 사비치가

같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도 급여, 가격에 맞게 알맞게 가시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3미드 중 한명을 저는 말리노우스키를 사용합니다.

그나마 육각형이기도 하고 가격도 착해서 그렇습니다.

윙어로는 오른쪽은 트로사로, 이토 준야 있는데

트로사로가 커브도 좋아서 트로사로를 추천하지만

이토 준야는 빠른 스피드의 강점이 있습니다.

왼쪽은 왼발잡이 약발 4짜리 레온 바일리를 사용합니다.

원 톱은 그나마 쓸 수 있는게 에네스 위날인데

벤테케 약발 4짜리 ebs시즌 고강.. 안될거 같습니다.

시릴 데서스 저 카드도 시즌이 좀 지난거여서

차라리 위날이 나을 것 같습니다.

골키퍼 급여를 21을 써도

급여가 남네요 ㅋㅋㅋㅋ

그래도 la 갤럭시처럼

사람이 없는것 보다는 이렇게 짤 수 있는게 낫습니다 ㅋㅋㅋㅋ

재밌게 봐주셨으면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