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파온라인4] 라티움 스쿼드 (라치오 스쿼드)

피파온라인 4 스쿼드/클럽팀 스쿼드

by 스쿼드메이커 2022. 12. 18. 01:2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라치오 스쿼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라치오가 라이센스가 없어서 라티움으로 나오기에 라티움 스쿼드라고 한 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오버롤로 정리하면 이렇게 나오네요

일단 라치오 하면 생각나는 선수가

임모빌레, 밀린코비치 사비치 인데

그리고는 몰랐습니다.

한번 맛깔나게 짜보겠습니다.

스트라이커로서는 클로제, 임모빌레, 비에리, 크레스포 이렇게 있네요

요즘 크레스포 예전에 비하면 많이 안보이죠

라티움의 단점이라면 양발잡이 스트라이커가 없다는게 되겠네요

이번에 나온 임모빌레 시즌 미친거 같던데

임모빌레를 넣어보겠습니다.

물론 여러분은 여러분의 취향으로 하실거라 믿습니다.

클로제, 비에리 다 좀 애매하다는 생각이 드는데

이번에 나온 임모빌레는 스탯으로 봤을 때 너무 잘 나왔다는 생각이 들어

넣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쓸 수 있는 선수는

네드베드, 라우드루프, 나니, 페드로, 밀린코비치-사비치, 베론 이렇게 있습니다.

물론 다른 선수들도 있지만 제 눈에는 이렇게 들어왔고

저는 공미로 네드베드를 넣고 양 윙어를 페드로와 나니를 사용할 겁니다.

나니는 양발시즌이 정해져 있어서 양발 시즌으로 넣을껀데

베테랑 나니의 단점인 스태미너를 감안하고 넣으셔야 합니다.

그리고 양 수미를 베론과 밀린코비치-사비치를 넣겠습니다.

센터백으로는 스탐, 네스타, 더브레이 가 있는데

너무 느리고 어느정도 쓰려면 가격대가 나가게 됩니다.

저는 그래서 생각한게 물론 이 선수를 써도 좋지만

콜라로프와 카세레스를 사용하여 속도를 보완하는 방법 입니다.

일단 저는 두명을 다 넣겠습니다.

왼발잡이 풀백은 콜라로프 이외에는 조르당 루카쿠가 제일 그나마

쓸만 하다 생각합니다.

이렇게 쓰기 싫으시면 카세레스와 한명 센터백을 쓰고

콜라로프를 윙백으로 넣는 방법도 있습니다.

저는 오른쪽 윙백은 아담 마루시치 추천 드립니다.

골키퍼는 키 순으로 정렬했는데

베리샤와 한다신하고 1센치 밖에 차이가 안나서

취향으로 가는걸 추천드립니다.

근데 한다신이 피파에서 잘 못막는다는 이야기가 많아서

꺼내봤습니다.

제가 항상 말씀드리듯 저 돈은 저도 없어서 짜지 못합니다.

최대한 급여 빵빵하게 넣어 본거고

그래도 이정도의 급여가 남기에 여러분이 원하는 선수가 급여가 높더라도

상관 없게 짜봤습니다.

여러분은 더 이쁘게 잘 짜실꺼라 믿습니다.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