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파온라인4] 사우샘프턴 스쿼드

피파온라인 4 스쿼드/클럽팀 스쿼드

by 스쿼드메이커 2023. 1. 4. 19:0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우샘프턴 스쿼드를 짜보려고 합니다.

이 팀을 짜보게 된 계기는 반데이크가 여기 출신이기도 하고

어떻게 짜보면 괜찮은 스쿼드가 나올꺼 같아서 해보게 됩니다.

오버롤 순으로 정렬하면 이정도 나오네요

일단 시어러가 톱을 보면 될꺼 같고 마네를 윙어로, 반데이크 센터백.

대충 이런 느낌으로 짜보겠습니다. 일단 4-2-3-1로 만들어 보겠습니다.

베일도 있고 한데 베일은 약발이 3이여서

일단 제외를 했습니다.

엘런 시어러 톱에

양 사이드에 마네와 미나미노 다쿠미를 넣겠습니다.

미나미노는 오른발이기에 정발로 오른쪽으로 넣겠습니다.

두샨 타디치는 공미로 기용하겠습니다.

투 수미를 선택해야되는데

호이비에르, 체임벌린, 랄라나, 르미나

이렇게 있는데

랄라나가 양발의 장점은 있는데

몸싸움 스텟이 너무 낮아서 일단 제외하고

그 다음은 취향으로 가시면 될 듯 합니다.

저는 센터백으로 루크 쇼, 반데이크를 쓰고 싶은데

이제 그 주 포메이션에 CB이 없어서 그게 별로라고 하시는 분은

마르틴 카세레스 사용 추천드립니다.

루크 쇼와 카세레스 둘이 체형은 다르지만 키도 똑같고 속도도 비슷하여

그 방법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1카 기본 속력 80이상 커프 80이상 크로스 80 이상은

찍어줘야 된다 생각해서 이렇게 간추렸습니다.

왼쪽은 루크 쇼 안쓰셨으면 루크쇼, 아니면 로맹 페로

오른쪽은 리브라멘토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소극적 크로스 제외 하고 키 순으로 나열했습니다.

저는 프레이저 포스터 사용하겠습니다.

꽤 신선하게 짜진것 같네요

그렇다고 성능적으로 절대 안좋을거라 생각하지 않습니다.

수비가 너무 탄탄하고

공격도 괜찮을거 같은데

물론 저는 스탯을 보고 판단한거여서

제가 답은 아닙니다.

여러분은 더 이쁘게 짜실거라 믿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