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파온라인4] 삼프도리아 스쿼드(22ver.)

피파온라인 4 스쿼드/클럽팀 스쿼드

by 스쿼드메이커 2022. 10. 25. 21:2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써봅니다.
오늘도 옛날처럼 삼프도리아를
맞춰볼까 합니다
물론 제가 심심할 때 짜보는것이기에
그냥 재미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저 같은 경우에는 팀 맞출 때
피파인벤 과 스쿼드메이커 두개를 이용합니다!

일단 첫번째로 양발잡이를 저는 검색을 합니다.
윙어도 그렇고 공격 포지션에서는 양발잡이가 좋은거 같아서요
일단 굴리트와 카프라리는 필수로 써야될 거 같네요!!
호아킨 코레아 같은 경우도 제가 삼프도리아와 인테르 할 때 썼는데
저는 괜찮게 썼지만
옛날 시즌 카드여서 매물이 많이 없습니다.

일단 이런식으로 들어가는데 굴리트 같은 경우는 시즌도 많고
가격도 다 다르기에 나중에 고르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이제 스트라이커를 알아보겠습니다.
비에리, 시크, 에토 이렇게 중에서 고르면 될거 같은데요
일단 크로스 플레이를 좋아하시면 시크
침투 플레이를 좋아하시면 에토 이렇게 가시면 좋겠네요
근데 저라면 그냥 굴리트를 톱으로 써도 될 거 같습니다
유투브에서도 이번에 나온 ln 굴리트 같은 경우는
톱으로도 괜찮다는 평이 있습니다
저도 써본 결과 꽤 만족 했습니다.

나머지 윙어 한 자리를 잡아야 되는데
저는 윙자리는 안으로 파고 들어 감차를 해야되기도 해서
약발 4 이상을 꼭 찾습니다.
그렇기에 추려보면 세이도르프, 칸드레바, 호아킨 정도가 나오는데
저는 칸드레바 혹은 호아킨 선택할 거 같습니다.
cdm 같은 경우는 베론이 무조건 들어가 줘야 될 것 같고
세이도르프가 옆에서 공격적인 역할을 해줘야 될거 같습니다.

이제 제일 큰일 난 수비수 입니다.
무조건 슈크리니아르는 필수입니다.
그리고 한쪽이 제일 문제인데
한쪽은 크리스티안 마조를 풀터백으로 기용하는게
제일 최선이지 않을까 합니다.
마조는 생제로 물량 구하기가 쉽지 않지만 잘구한다면
이 방법밖에는 생각이 나지 않습니다.

풀백들은 좀 더 문제가 심각합니다.
하지만 옛날보다 좋아진 부분은
데실베스트리라는 한 부분이 있다는거.
오른쪽 풀백은 데실베스트리
왼쪽 풀백은 미드필더 얀크토를 내려 써야될거 같습니다

쉽지 않지만 이게 최선이여 보이는 삼프도리아 스쿼드였습니다.

물론 자기 취향대로 짜는거지만 제가 봤을 때
얀크토, 데실베스트리, 슈크리니아르, 베론, 세이도르프, 굴리트, 카프라리
이정도는 필수로 사용해야되지 않을까 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